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뿌가강입니다.

날이 조금은 풀렸는데, 몇일 동안 너무 추웠죠 ㅠㅠ

무탈하게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온도가 급변하는 시점에 감기 많이 걸리는것 같아요.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 철저하게 해야겠어요.

 

 

 

오늘은 비트박스 파이어뱃을 알려드릴께요.

저번에 윈드 포스트를 했었는데, 케니 5원소 중 하나입니다.

윈드보다는 좀 더 난이도가 있는 비트라고 할수있는데요.

림샷이 들어가소 괴물소리가 좀더 리얼해야한다는것 빼고는 크게 겁내지 않아도 됩니다.

파이어뱃은 청중이 들었을때 윈드 보다 신기하고 반응이 좋은편이예요.

그 덕에 학교축제에 단골손님으로 나오고 있죠.

축제 때 비트를 짤때 중간에 꼭 넣드라구요ㅋㅋ

요즘은 모르겠네요. 이것도 10년전 얘기라.. 옛날사람...

 

 

 

 

 

 

- 족보-

 

 

 

 

 

포인트는 초반에 괴물음을 제대로 해주셔야 합니다.

연습을 충분히 해야 리얼하게 시작을 할수있어요.

초등학교 학예회 느낌 나지 않게 맹연습 해주시구요.

R림샷과 HH하이엣 부분은 '커스츠' 정도의 소리입니다.

파트1과 파트2의 느낌이 바뀌기 때문에 림샷의 소리에 신경써주세요.

박자도 초보가 하기엔 어려울 수 있으니 소리를 듣고 리듬을 정확히 숙지하시구요.

중간에 '흣 핫' 은 저는 뭔가 별로라 다르게 비트를 짜는데

발음을 제대로하지 않으면 듣는 사람으로금 숨찬가.. 이런 생각이 들게 합니다. 

비트박스 포스트를 사실 딱히 긁적일게 없는것 같아요.

글로 표현하는게 한계가 있고 소리날때까지 연습하는게 전부라..

아래의 소리를 듣고 맹연습하시길 바랍니다.

비트박스에 심취해서 혼자있을때가 아닌 길거리에서 돌아다니면서 하지마세요(공연말고)

ㄸㄹㅇ 소리 들어요.. ;; 그런 초중딩들을 간혹 본지라..

이 글이 그러지않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 파이어뱃 꼭 완성하시길 바랍니다 ~ !

 

 

 

- 영상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