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뿌가강입니다.

오늘 매장이 한가한 관계로..

2번째 포스트를 하게 되네요 ㅎㅎ

웃픈현실입니다 ㅠㅠ

지금 창밖에는 함박눈이 내리고 있네요.

날씨가 춥진 않아서 쌓이진 않을것 같습니다.

새벽에 출근하시는 분들 빙판길 조심하세요.

 

 

 

오늘은 비트박스 돈스탑을 알려드릴께요.

예전부터 알려진 비트라 들어보신적 있으실꺼예요.

비교적 쉬운 16비트정도의 수준으로 중간에 비음을사용합니다.

어렵지 않은 비트라 킥, 하이엣, 스네어 정도만 하시면 가능하리라 봅니다.

안정적으로 짜여진 비트라 학교축제나 장기자랑에도 사용가능하구요.

 

 

 

 

 

 

포인트는 낮은 비음은 괴물음으로 리얼하게 !

높은 비음은 순간적으로 코소리 하이를 제대로 뽑아주셔야 한다는것 !

잘안되면 비음부분만 빼는것도 방법일것 같네요.

비음을 못살리면 전체적으로 무너집니다.

없어보인다. 안멋있다는거죠. ㅎㅎ

비트박스를 자주 접하는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하이비음에 호응이 좋아요.

신기하다고 하더라구요 ~ !

연습많이 해야겠죠 ? ㅎㅎ

 

 

 

 

 

 

이 비트를 가지고 여러가지 응용도 하면 재미있을것 같네요.

비트는 무에서 유를 창조하고 유에서 또다른 유를 창조하니까요.

아래 음성을 듣고 연습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

눈이 내려서 길바닥이 난리도 아니네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

 

 

 

 

- 음성 -

 

https://blog.naver.com/ppugagang/220550576601

 

네이버 링크가 되지 않아 블로그 주소를 링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