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미세먼지 없이 괘청한 하늘이 아름다운 날입니다 ~

요즘은 주말은 미세먼지 잔쯕 찾아주시고

평일에만 요래 날씨가 좋네요 ㅎㅎㅎ

어차피 일해야하지만... 좋게 생각하겠습니다 ㅎㅎ

 

 

 

여러분들 우쿨렐레라는 악기 아시나요?

기타보다 훨씬 작은 녀석이죠.

기타 미니미라고 생각하시면 되시겠습니다.

하와이안 악기인데 기타가 묵직한 중음이라면

우쿨렐레는 가볍고 낭창낭창한 하이음이 나는 악기죠.

그래서인지 남성보다는 여성이 선호하는 악기이기도 하구요.

 

 

 

 

 

 

기타는 스틸재질의 기타줄 때문에 처음 입문자들은 손가락이 남아나질 않죠 ㅠㅠ

피나고 까지고 엄청 아픕니다 ㅠㅠ

우쿨렐레는 나일론재질의 줄을 사용하기 때문에

비교적 상처가 나질 않아요.

일단 저는 나지 않았습니다 ㅋㅋ

많이 연습하지 않았어요 ㅠㅠ

 

 

 

우쿨렐레를 처음 입문하신 분들은 기본적인 코드는 필수예요.

기타를 잡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기본적인 코드는 잡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기타랑 코드 잡는 법이 다르기 때문에

손가락이 익숙할때까지 연습을 많이 하셔야겠죠?

 

 

 

 

 

 

기본코드로도 기초적인 곡들은 연주 하실수있어요.

다만 하이코드가 없기 때문에 좀 단조로운? 곡들 위주이긴해요.

그래도 연습에 의미를 두고 많이 연습하셔야 합니다.

 

 

- 코드 -

 

 

 

 

 

오늘은 여기에서 마무리 할께요.

미세먼지 조심하시구요 !!

즐거운 연주 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