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뿌가강이예요 ~

정말 오랜만에 포스트인거 같네요 ㅠㅠ

요즘 뭐이리 정신이 없는지 노트북을 하지를 못했어요 ㅠㅠ

벌써 겨울이다 그랬는데 입춘이 지나버렸네요 ㅋㅋ

봄이 와서 반갑기는 하지만,

시간아 멈추어다오 ~~ ㅋㅋ

 

 

 

오늘은 기타코드 쉬운 노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기타 잡은지 얼마 안된 분들은 처음에 하이코드가 없는 곡을 선택해야 하죠.

아님 코드만 잡다가 흥미를 잃어버리게 되니까요 !

사실 코드를 먼저 연습하고 천천히 곡을 연주하는게 좋긴 한데요.

재미있자고 하는건데 마냥 연습만하는건 너무 지겹잖아요 ㅋㅋ

쉬운 곡이라도 딩가딩가 연주를 해야 재밌죠 ^^

 

 

 

 

 

 

오늘의 추천 곡은

Knocking on heaven's door - Bob dylan

정말 명곡이죠.

팝을 1도 모르는 저도 알정도니까요.

하이코드가 빠진곡은 좀 심심한 부분이 있죠.

리듬과 느낌을 잘 살려서 보완하는게 관건인거 같아요.

 

 

 

 

 

 

아래의 코드를 잘 보시면 쉬운코드로만 구성되어 있는걸 볼수있어요.

손가락이 아직 단련되지 않으셨다면 천천히 기간을 두고 연습하세요.

기타줄은 쇠줄이라 손도 트고 피도 보게 됩니다 ㅠㅠ

한 두달 정도 단련이 되면 두꺼운 꾸덕살을 보유하게 되죠 ㅋㅋ

다만 한동안 또 기타를 놓을 경우 다시 고운손이...ㅋㅋ

기타를 처음 잡던 그 고통을 다시 느끼게 되죠 ㅠㅠ

 

 

 

 

 

 

연습 꾸준히 하시고 !!

멋진 연주 하시길 바래요 ~~ ^^

오늘은 간단하게 포스트를 마칠께요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타 코드표 쉽게 보기  (0) 2018.01.20
댓글